인사이드코리아

지방자치단체

낭만적인 월곶 바다에서 ‘프로포즈와 함께하는 달링 콘서트’ 프로포즈 신청하세요~

달링콘서트_포스터 달링상

 시흥시(시장 김윤식)가 오는 12월 12일부터 13일까지 달과 낭만의 도시 월곶포구에서 ‘프로포즈와 함께하는 달링콘서트’를 개최한다.

  ‘프로포즈와 함께하는 달링콘서트’는 12월 12일과 13일 양일간 저녁 6시부터 한 시간 동안 월곶포구 달빛광장에서 진행된다. 인디밴드의 공연에 맞춰 프로포즈를 하는 ‘어쿠스틱 프로포즈’, 청년마술가들의 마술 진행 후 깜짝 프로포즈가 이뤄지는 ‘마술 프로포즈’, 사랑하는 사람과의 러브스토리를 연극으로 만들어 공연을 보며 프로포즈를 하는 ‘연극 프로포즈’를 각각 한 커플씩, 하루에 3커플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참가비는 없으며, 참가자에게는 신청자가 원하는 방식의 프로포즈와 꽃다발을 제공한다.

  로맨틱한 사랑을 꿈꾸는 연인들, 달달한 프로포즈를 원하는 부부들은 오는 12월 6일까지 인터넷 (www.daldalconcert.com)으로 사전신청하면 되고, 전화(☏010-6431-2916)문의도 가능하다.

  달링콘서트가 개최되는 월곶포구는 달을 테마로 한 도시관광활성화 사업으로 새롭게 변신중이다. 달빛광장 미래탑 상부의 ‘미래를 품은 달’과 달빛 화장실, 달달아트벤치, 달링상 등을 새롭게 조성하였다.

 

자료제공 : 문화관광과 관광축제팀

시민소통담당관실 annmy1005@korea.kr

 

출처: 시흥뉴스 – 낭만적인 월곶 바다에서 ‘프로포즈와 함께하는 달링 콘서트’ 프로포즈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