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코리아

지방자치단체

시흥시 교육청소년재단 장학기금 전달식 개최 – 관내 학생들의 꿈 실현을 위한 장학금 오천만원 기부 –

 시흥시_교육청소년재단_장학기금_전달식_개최(1) 시흥시_교육청소년재단_장학기금_전달식_개최(2)

 시흥시 교육의 희망을 만들어가는 시흥시 교육청소년재단 장학기금 조성에 농협이 힘을 보탰다.

  NH농협은행 시흥시지부(지부장 박종남)는 지난 28일 시흥ABC행복학습타운에서 시흥시 교육발전 및 장학사업 활성화를 위해 (재)시흥시교육청소년재단(이사장 김상복)에 장학기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시흥시교육청소년재단 이사장(김상복), 시흥시 평생교육원장(곽영달) 및 농협중앙회 시흥시지부장(박종남), 재단 이사(강경희, 박한숙, 변화순)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NH농협은행 박종남 지부장은 “시흥시의 우수한 학생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농협에서도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으며, 장학재단의 김상복 이사장은 “지역사회에 대한 지속적인 환원이 필요하며, 농협의 성원에 감사하며 시흥시 교육발전을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시흥시 교육청소년재단은 2004년 시에서 설립하여 현재까지 1,555명의 장학생을 선발, 26억원의 장학금을 수여하였으며, 앞으로도 지역의 인재육성 및 시 교육발전을 위해 장학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자료제공 : 교육청소년과 교육지원팀

시민소통담당관실 annmy1005@korea.kr

 

출처: 시흥뉴스 – 시흥시 교육청소년재단 장학기금 전달식 개최 – 관내 학생들의 꿈 실현을 위한 장학금 오천만원 기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