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코리아

지방자치단체

제3회 월곶포구축제와 달달한 월곶여행 “달과 낭만의 도시로 변화”

 달달한-월곶여행_포스터 

달링_프로젝트_참가자_모집

시흥시가 오는 11월 7일부터 8일까지 도시관광활성화사업으로 달을 테마로 새롭게 단장한 월곶포구 일대에서 제3회 월곶포구축제와 달달한 월곶여행을 개최한다.

  이번 제3회 월곶포구축제는 학교축제와 관광활성화 프로그램이 한 자리에 어우러져 개최되며, 고기잡이 체험, 수산물 깜짝경매, 어선승선체험, 가족놀이터, 창의놀이터, 복고놀이터, 인력거 체험과 달빛콘서트, 시민노래자랑, 달링 프로포즈, 불꽃쇼 등 어느해 보다 풍성하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도시관광활성화사업으로 월곶포구 미래탑광장에 설치된 달링상은 중국 진서에 나오는 월하노인 이야기를 재해석, 현대화한 작품(작가 김경민)이다. 월곶을 ‘달과 낭만’, ‘인연의 스토리’가 있는 장소로 이미지화 하기 위해, 축제가 열리는 11월 7일 오후 3시와 11월 8일 오후 2시에 각각 5쌍씩 달달한 프로포즈를 진행하며 ‘달링 프로포즈’ 참가자에게는 꽃다발과 밴드의 감미로운 노래선물을 제공한다.

  참가신청은 인터넷 (http://goo.gl/forms/hxg0Qd0CNz)을 통해 가능하며 참가문의는 이메일 jur1113@hanmail.net)로 하면 된다. 한편 전화문의는 월곶포구발전축제추진위원회(☏031-8084-0146)로 하면 된다.

 

자료제공 :  문화관광과 관광축제팀

시민소통담당관실 annmy1005@korea.kr

 

출처: 시흥뉴스 – 제3회 월곶포구축제와 달달한 월곶여행 “달과 낭만의 도시로 변화”